우와... 진짜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장난아니다 진짜


올해 본 영화중에 최고! 최고! 최고!!!


아이 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울버린 진짜 휴잭맨 진짜 쩐다 최고


근데 앞으로의 엑스맨에 휴잭맨이 더이상 출연 안할거라는게 사실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꼬빠진 찐빵. 떡없는 떡볶이. 치즈빠진 피자다 어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