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리조트 예약 이거 골때린다.........




 과거엔 직접 예약하는게 훨씬 쌌나보다.


예전 사람들이 블로그 포스팅해놓은걸  기준으로 잡고 계획을 세웠더니 엉망진창이 되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직접 예약하는게 백만배 비싸다.

여행사 홍보하는게 아니라 진짜 여행사가 백만배는 싸다...ㅡㅡ;;


오마갓


가고싶은 리스트 추려서 리스트 작성하고

그곳 홈페이지를 찾아내서 직접 예약을 걸었더니 훠어어어얼씬 비싸다.

적게는 1.5배에서 심한곳은 3배까지 비싸더라.


그래서 이메일을 보내서 프로모션을 물어보았다.


이메일은 대충 이런식으로 써서 보냄.


Good day gentleman.

 

Regarding the subject, I would like to celebrate my honeymoon at your fantastic villa "*****".

Please refer to my honeymoon condition and give me your proposal.

 

1. Arrival date: 2014.11.17(Monday)

2. Number of nights: 5 at Luxury Sunset Water Villa with all inclusive.

3. Is there some promotions available to me?(I want more benefits than your offers in official homepage)

 

In fact, I already estimated the cost in your official homepage.

It is more expensive than travel agent's one.

So I'd like to know the estimate of discount and some promotions directly.

 

Awaiting your positive reply.

 

Best regards,  



근데 돌아오는 대답이..



Dear Sir/madam

 

Thank you for your mail.

 

We regret to inform that we are unable offer discount on our website rate as it is already included, your right our website rate is higher than travel agency rates.

 

At the moment we do not have any special offer for requested period. Therefore we can offer same rates at available on our website.

 

Should you require any further assistance, please feel free to contact us again. We will be glad to assist.

 

Best Regards


우린 할인 못해줌. 여행사에 직접 하셈. 이라는 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왜???????/ 왜???????????????

여행사엔 프로모션 해주면서 니네껀데 니네가 직접은 왜 할인 못해줌?????????????


거디가가 몰디브는 3박하면 +1박을 공짜로 해준다거나 하는 리조트가 제법 있는데

홈페이지 혹은 이메일로 견적 문의 했을땐 그 프로모션을 적용해주는 리조트가 진짜 하나도 없었다.


걍 여행사에만 프로모션 적용해주는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반 여행객은 걍 제값 다 받음. 안쌈.



더군다나 내가 결혼하는 11월은!!!!!!!!!!!!!!!1

성수기의 시작으로!!!!!!!!!! 가격이 비싸...........ㅠㅠ


몰디브 갈 사람들은 5~10월에 가세요. 

두번가세요.


그땐 쌉니다................ㅠㅠ


1-2월이 최고 비쌈 11-12 3-4는 쫌 비쌈...ㅠㅠ


10월달만 됐어도 무푸시 더레지던스 아난타라  이런급으로 갔을 것 같은데

인당 300을 넘기는 돈은 쫌......... 후............................


그래서 급을 낮추다보니 키하드, 센타라 그랜드, 로빈슨클럽 까지 급이 내려왔고


거기서 더 저렴한것도 찾다보니까 센타라 라스푸시, 빌라멘두, 간게히 정도까지 급이 내려감.


보통은 급을 높이는데 왜 급이 낮춰지는가..ㅠㅠ

왜 리조트는 금액이 이렇게도 비싼것인가 ㅠㅠ


비행기값 포함 1인당 400정도면 진짜 유럽이나 라스베가스로 가도 되는거 아니야?!!!


아 하지만 몰디브는 나의 꿈의 신행지..ㅠㅠ 참자..참자.. 하지만 엉엉 짱난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내욕심을 못버려서 결국 계속 폭풍검색만 하고 있음.



리조트 상세 리뷰는 따로 올려야지ㅜ_ㅜ

여기 다 쓰긴 너무 기네여 흑흑


'결혼생활 > 허니문 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항공권 예약  (0) 2014.07.15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