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아무생각없이 TV보다가 지릴뻔(?)


그렇지 않아도 원래 영국발음을 좋아한당 (안좋아하는 사람이 있을까!?)

근데 영국의 (그것도 머싯는) 배우들로 도배된!! 광고라니>_<


                       헐리우드 영화의 악역을 영국 배우들이 도맡아 하는 이유를 알고 있나?

                                             몰랐어도 알아아죠... 알거 같아요.. 하앍



차는 원래 관심외라,  재규어가 멋있다기 보다는 

걍 광고에 나오는 배우들의 멋있음에 빠져들었다... 하앍


톰 히들스톤도 이렇게 멋있었어?????

망나니 로키인줄 알았는데.. 으앙 너무 머싯써~~~~~~~~~~~~~~~~~~~~~~~~~


아래는 영상 풀버전.

유튜브에서 구한거라 자막따윈 음ㅋ슴ㅋ


뭐 지금 자막이 중요해??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에서 자료 찾으려고 검색해봤더니


마크스트롱이랑 같이 찍은 버전 말고

단독 CF도 있더라.





힝 머시써.......


아래는 보너스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재규어 CF.

진짜 목소리 죽인당^.^




이 CF를 보다보니 예전에 브리트니, 비욘세, 핑크, 세명이서 노래 부르면서 나왔던 펩시 광고가 생각났다.

광고가 이렇게 멋있을 수도 있구나, 라는 느낌을 처음으로 심어준 광고였는데,

찾아보니 너무 예전 자료라 그런지 인터넷에 자료 자체가 거의 없는 상황.


심지어 내가 예전에 네이버 블로그를 할때 길게 포스팅 해놓은 것이 있었는데 그 자료 안에 첨부해두었던 동영상까지 다 삭제되었다..ㅡㅡ;;; 에잉 오래됐다고 서버에서 자료를 날려버리면 어떡해! 흥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