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너무 좋다..ㅠㅠ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 

 학창시절부터 좋아했으니 벌써 10년이 넘었군 ㅠㅠ 아 너무 좋다..






기사 원문 : http://news.jtbc.joins.com/html/293/NB11082293.html















하.. 이쯤에서 다시 보는 고전짤.

갑자기 옛생각이 나서 미치도록 찾아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탄) 

 

 

 

 

어.. 그니까 음.. 오빠가

너를 그냥 귀여운 동생이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

 

 

 

 

 

 

 

 

 

 

 

 

 

 

 

 

 

 

 

그날 니가 생각해본다고 한거 지금 말해줄 수 있어?

사실 대답듣기 무서워서 한잔했어

취한거 아냐~! ㅋㅋ

그냥 편하게 말해주라

 

 

 

 

 

 

 

 .

 .

 .

 .

 

 

 

당연히 대답은 yes ^^

 

.

.

 

 

 

 

사귄 후 ㅋㅋㅋ

 

 

 

 

 

 

 

 

 

 

 

 

 

 

 

 

 

 

잘잤어?

너 자는거 왜이렇게 귀엽냐 ㅋㅋ

날씨 진짜 좋다~! 빨리 아침먹고 나가자

 

 

 

 

 

 

 

 

 

 

 

 

 

 

 

 

 

.............

너 진짜 계속 거짓말 할래..?

어제 핸드폰 왜 꺼논거야?

 

 

 

 

 

 

 

 

(2탄)

 

 

 

 

 

 

 

 

 

 

DVD 재미없지..??

난 도저히 집중이 안돼서 재미없는데...

.....그냥 내방가서 잘까??

 

 

 

 

 

 

 

 

 

 

 

 

 

 

 

 

(스포츠경기를 싫어하는 나를 쫄라서 처음 온 야구장)

 

 

내가 볼땐 딱 2회 남았어 ㅋㅋ

이것만 보고 맛있는거 먹으러가자~

 뭐 먹을지 생각해놔~

 

 

 

 

 

 

 

 

 

 

 

 

 

 

 

(1주년 기념 데이트날)

 

 

응~ 오빠 지금 집앞이야.

오늘은 이쁘게 입고 나와~ㅋㅋ 

 

 

 

 

 

 

 

 

 

 

(3탄)

 

 

 

 

 

 

 

 

우리도 커플폰할까?

요즘 많이들 하던데

오빠가 사줄께~ 가자 ㅋㅋ

 

 

 

 

 

 

 

 

 

 

 

 

 

 

 

 

 

저기 애기봐봐 진짜 귀엽지?

너랑 나닮은 애기는 더 이쁘겠지?

 

 

 

 

 

 

 

 

 

 

 

 

 

 

 

 

오늘은 그냥 삼겹살에 소주먹자.

꼭 스파게티 먹어야겠어??

알았어 그럼 니가 좋아하는 치즈불닭에 맥주 콜?

 

 

 

 

 

 

 

 

 

 

 

 

 

 

 

 

 

 

뭘 그렇게 훔쳐보고있어

머리 아픈건 이제 좀 괜찮아?

더 잘래? 재워줄까?

 

 

 

 

 

 

 

 

 

 

 

 

 

 

 

 

 

니가 그렇게 웃고있으니까

오늘 기분 꿀꿀했는데 너보니까 다 풀렸어

 

 

 

 

출처 : 다음 카페 소울드레서

글쓴이 : 나=훈녀의 정석

 

 

-----------------------------------------------------------------------------------------

 

하 나 이게 언제적 고전짤이야ㅠㅠ


오랫만에 생각나서 찾아봤더니 자료가 다 날라갔네.

그나마 어디어디에 짱박아둔 스크랩 자료가 있어서 다시 복구함.





아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방부제 외모...




최고다 진짜.




검은 사제들 보러가야지!!!!!!!!!!!!!!!!!!!!!!!!!!!!!!!!!!!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