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표니가 이달에 상해로 출장가게 되어
3명이서 같이 방을 쓸건데 예약을 좀 해달란다.


호텔스닷컴에서 10% 할인 받아서 예약해야지~ 랄라
하며 검색어에 호텔스닷컴 11월 10% 할인코드로 검색하는데..

.

.

.

.

.

.

.

.

.

헐 왜 다 이럼????????????

모조리 다 낚시네.-_-







아래가 대표적인 낚시의 예.



마스터 카드 할인코드라거나.


트위터 페이스북 할인코드.









야 내가 니들한테 속아서 전부 다 입력해봤거든????????


하....^^^^^^^^^^^^^^

10월의 마지막주에 검색해서 입력해봤다가, 음.. 선착순 사용 끝났나보다 11월의 첫날의 해봐야지 라고 생각하고 11월 1일날 아침에 들어가서 입력했는데도 이모양^.^


마스터카드는 완전 낚시는 아닌거 같긴하다만, 예약 되는 상품을 찾을수가 없었다

(있긴 있니..?)


글고 8%랑 1만원 할인되는 코드는 사용은 가능하다만... 내가 찾는건 10%할인 코드라고!!!!!!!!!!!! 






하.. 언니 열받았어.

그래 인터넷 정보가 모자라면 직접 더 뛰자!




쿠폰을 자주 뿌리는 시럽에 들어가보았다.


검색란에 호텔스 닷컴을 입력






내 너희들은 믿었지^^^^^^^^^^^^^^^^^^




있을 줄 알았어!! ㅋㅋ


kr.hotels.com/syrup 으로 접속해서 쿠폰을 사용하면 된단당ㅋ




시럽에서 나온 주소로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메인 화면이 저렇게 뜬다.








자 이제 예약해야할 곳의 호텔을 검색하면









요로코롬 정보가 뜬다.


세금 159.66..ㅋㅋ 많이도 붙네


총 요금 아래로 보면 할인코드 입력란이 있다.
이곳에서 아까 받은 시럽의 코드를 쓰자.



요러케 코드를 입력해주면





쨔잔!

화면이 바뀌면서 10%할인된 금액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이때 유의할점은 결제 통화는 반드시 USD로!!


(링크 참조  : [여행을 떠나요♪/여행 준비] - 해외숙소 예약시 이중 환전을 피하자 )







이제 남은것은 잘못된 것이 있나 없나만 확인하고 예약걸면 된다!








아 진짜 이딴 할인코드 같은걸로도 낚는 나쁜놈들, 진짜 나빴어!!!!!!!!!!!!

니네 포스팅 하기전에 되나 안되나 한번 실험은 해보고 올려야될거 아냐

사람들 많이 낚아서 마싯는 까까라도 사 드셧쪄요??????????

우우우우우






결론 : 호텔스닷컴 11월 10% 할인코드 

- SYRUP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