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에 몇번 안된다는 삼성 넥센 목동 주말전.


나는 삼팬, 남치니는 넥팬이라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지!! 라며 일요일 티켓을 예매해 두었는데...

어머 비 예보라니>_<

게다가 일요일에 해야 될 일이 너무 많아~~~~~


빌린 차 반납해야하고,

프로포즈링 사이즈 줄이거나, 가이드링으로 교환 해야할것 같고,

예식장 계약서에 문제가 있어 예식장을 다시 한번 가봐야할것같고.. 등등


할게 많은데 경기시간은 2시라.. 휴..


결국 빌린차만 반납하고 야구장으로 바로 갔는데도 2시 반이었다.

가는길에 인터넷으로 경기를 확인하면서 갔는데 스코어가.. 어라? 벤헤켄 터나요????????


는 쿰^^^^^^^^^^^^^^^^^^^^^


털린 뭘 털어 후후 초반에 반짝 흔들릴때 황금같은 2점을 내준거군요.



1루 삼성측을 찍어보았습니다



우리가 경기장 도착한 2회부터는 점수가 안남^^^^^^^^ 안타도 안남^^^^^^^^^^^^^^^^^^^^


막판에 에헤라 디야 경기 루즈하구마잉 하고 생각하는데


아니 임창용이 8회말에 올라오네????????? 가볍게 이기겟네?????????????????



마구를 뿌리는 임창용의 등판....을찍고싶었는데

가운데 아저씨가 주인공이네>.< 데헷




라고 생각하니까 또 나바로 - 이흥련의 실수로 1점을 내주네^^^^^^^^^^^^^^^^^^^^^


역시 미리 지레 짐작하면 안되는거시야 라는 교훈을 남기고 삼성이 승리햇다 음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3fn 넥센측을 찍어보았습니다.

원정이나 홈팀이나 관람객이 비슷하니 넥센이 전혀 홈팀같지가 않음.. 

심지어 우리가 앉은 가운데 320블록은 삼성팬이 더 많음.



만약삼성이 졌으면 남치니한테 짜증(?)을 또 냈을텐데

삼성이 이기니까 남치니 마구마구마구마구 놀림. 

5위팀이 1위팀을 엄청나게 놀림 후후후후후


자 올핸 빨리 더운거 같으니까 빨리빨리 치고 올라가자ㅋㅋ


아 근데 이제 다시 5일 휴식기인데, 쉬고 난 다음부터 2위팀 3위팀 4위팀 순서대로 만남.....

무슨 도장깨기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아오 갈길이 멀구만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