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한국이랑 비교적 가까이 있는 곳은 자주 여행다녔지만

 유럽여행은 처음이었기에 준비하는데 조금 더 고생(?)중이었다.


유럽 여행의 정보는 당연히 유랑에서! 라는 믿음 때문이랄까.

유랑에서 검색해보는데.. 이곳은 너무 큰! 유럽 전체를! 포괄하고 있기 때문에!

 스페인만 가는 나의 여행 정보 취합지로는 적합하지가 앖다는 것이 결론.


스페인 정보만을 제대로 확인해볼 곳이 없을까~ 라며 인터넷을 여기저기 뒤지는데

아이스페인이란 곳이 있네 :)


 우왕......!! 베리베리 굿!!!!!!!>_<!!!!!!!!!!!!



일단 가장 좋았던 점 1. 직관적인 정보 제공


 스페인 여행준비 초보들이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정리가 잘 되어있다.


 

유랑은 뭐랄까, 여행 후기 남기면 그중에서 원하는 정보를 취사해서 골라 봐야하는 느낌인데

이곳은 처음부터 보기 쉽게 직관적으로 정리가 되 있어서 


특히 여행 초보들이 접근하기가 용이하게 되어 있달까?!


나도 여행 자체로 따졌을때 초보는 아니지만, 유럽 여행 초보이기 때문에 머리속에서 정보를 정리하는데 이곳의 글들이 유용하게 도움이 되었다.





좋았던 점 2. 플라멩코 표 예약시 15% 할인


 스페인에서 플라멩코는 원래 꼭 보려고 계획했었던 공연.

공홈 가격과 비교하여 15% 할인해준다니 이건 뭐...... ㅋㅋㅋㅋ 고민의 여지가 없다.








좋았던 점 3. 바르셀로나 클럽 무료 입장 이벤트 ㅋㅋ


결혼하고 나서야 클럽 안녕 빠이................. 였는데 무료로 가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_+ 헤헷


바르셀로나 3대 클럽을 무료로 입장 가능하게 해주겠다니+_+

새벽 2시 이전 입장이라는 제약이 붙긴 하지만, 다음날 여행 일정을 고려하면 새벽 2시 이전에는 자야만 하는게 우리의 사정..;;


그러니 나에겐 제약이라고 볼 수도 없다+_+



더군다나 무료인데 남편이 거절할 이유도 없는>.< 꿀같은 기회!!!!!!!!


아 괜찮은 카페 발견해서 기분이 심히 흡족하다 히히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