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사서 쓰는 진짜 리뷰








1. 제품명 : Neato XV-21 Pet & Allergy (Scratch and Dent)

2. 상태 : Condition:Factory ReconditionedColor:Black 

3: 가격 : $159.99

4. 크기 : 33cm * 10.2cm * 31.75cm

5. 무게 : 3.9kg

6. 프리볼트 : 돼지코만 꽂아 사용














격하게 아끼는 물건이다...ㅋㅋㅋ

너로 인하여 집안일이 와아아아아앙창 줄었다!!ㅋㅋ






원래는 후버 청소기를 사용중이었다.


요러케 생긴 물건인데 성능에서는 다이슨 못지 않은 만족감를 주었다.

다만 매일 직접 밀고다녀야하는게 문제..ㅠ_ㅠ








알긴 작년에 알았는데,

입주할때 당장 청소기가 필요한데, 관세가 밑으로 떨어지지가 않아서 사는걸 보류하다가 결국 후버를 구입.


그치만 눈에 밟히고 밟혀서 

남편에게 억지(땡깡)을 써서 관세가 밑으로 행사하는날 바로 사버렸다!!!

ㅋㅋㅋ





지금은 만류했던 남편도 대대 만족




행사는 대부분 우트에서 한다.




아마존 페이먼트(아마존을 통한 결제시스템)로 로그인하고 결제할수가 있어서, 사용하기 참 쉽다.

아마존은 직구족이 되려면 가입하지 않으면 안되는 절대적인 신님 같은 사이트랄까 +ㅁ+ 아마존 만만세!!










우트에 들어가서 나의 결제 내용을 살펴보면 죄다 로봇청소기다...ㅋㅋㅋ


4월 11일자로 산것은 내가 쓰고 있는 제품,

9월 16일자로 산것은 친정과 시댁 선물용으로 산 제품..ㅋㅋ



친정엄마도 만족도가 매우 높다 하셨다.



이걸 돌리면 청소거리가 반 이상 줄어요 반 이상~!!!ㅋㅋ













몇개월동안 돌린지라 먼지가 조금 쌓였다ㅋㅋㅋ

다음 대청소때 깨끗하게 닦아줘야지...





영어로 표기되는 지라 쪼끔! 거부감이 있을수도 있지만 사용하기 어려울건 전~ 혀없당.

위의 3개만 잘 챙겨서 쓰면된당.








가끔 문제가 있을때는 아래와같은 액정에 여러가지 문구가 뜬다.



내 더러운 먼지통을 갈아줘..ㅠㅠ 라던가

나 지금 배고파! 돌아가야겠어! 라면서 알아서 충전하러 간다던가

먼지통이 들려있으니 꾹 눌러줘! 라던가


암튼 어렵지 않은 영어로 표기되어있기때문에 알아듣기 쉽다 ㅋㅋ










먼지통을 갈아줄때는 주황색 손잡이를 위로 딸깍 들어주면 된다.




별명이 먼지생성기일만큼(진짜 집에 이렇게 먼지가 많았어? 라고 할정도로 엄청난 미세먼지들을 다 빨아들여놓고있다 ㅋㅋ)

뚜껑을 열때는 먼지가 날리지 않도록 조심해서 열고, 

바로옆에 휴지통을 준비시켜놨다가 바로 버려야한다 ㅋㅋㅋㅋ










충전은 저렇게 자기가 숑 들어가서 자동으로 된다.





충전중에는 버튼 옆의 LED가 녹색으로 까아암빠아아악 할것이다.












위의 동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장점과 단점이 명확하다.


장점 :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자동으로 집이 청소되는 신세계를 경험. 심지어 정말 작은 먼지도 엄청 잘 빨아들인다.

  장애물과 코너 같은걸 잘 인식에서 딱 맞춰 코너를 돌며 집 전체를 빠지는 곳 없이 청소한다.

  가성비는 감히 말하건데 최강이다!!


단점 : 비행기 이륙하는 소리가 난다. 소음이 엄청나다.

 집 전체를 청소하지만 미세한 코너부분은 닿지 않아 청소를 하지 못한다. 벽 기준으로 대략 5~6cm정도는 빨아들이지 못한다.

 낮은 카페트라던가 턱은 올라가서 청소를 다 하지만, 턱이 좀만 높아지면 삐삐삐 소리를 내며 못 넘는다..ㅠㅠ


 

 내구성이 좀 떨어진다는 의견들이 많은데, 나의경우는 뽑기운이 좋았는지 7개월째 고장없이 잘 쓰고 있다.

 집이 크면 전체를 커버하기 힘들다는 얘기도 있었다.

 우리집의 경우는 74제곱미터로 크지 않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돌리는데는 큰 무리는 없다.




하지만 단점이 좀 있어도,

내가 청소로 기력을 빼는 일 자체가 줄었다! 아니 거의 없다.

가끔 벽근처 먼지가 눈에 보인다 싶을땐 걍 후버로 한번 스윽 밀어주면 집 전체가 항상 반짝반짝 깨끗하다.


물걸레는 안되기때문에 필요한경우 물걸레 청소기는 따로 사야한다.

대부분 세트로 브라바 물걸레를 같이 사서 쓰길래 나도 따라 사서 쓰고 있다.

하지만 매일 니토를 돌리면 물걸레는 굳이 돌리지 않아도 깨끗하더라.

(물걸레 리뷰는 요기! :: 2015/11/13 - [생활의 달인/직구직구] - 자동으로 물걸레를 슥슥삭삭! 아이로봇 iRobot 브라바 Braava 320 Floor Mopping Robot)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안전 맘에든다.


오죽하면 로봇청소기 전도사 소리를 들을만큼 ㅋㅋ

(실제로 사다드린 분들은 모두 만족)







총평 : 해외직구 나의 베스트품목 2위임
(1위는 말할것도 없이 tv)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