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정독 도서관에 책을 대여하러 삼청동에 왔다가

삼청동에서 가장 좋아하는 맛집은 쿡앤 하임을 들렀다.


위치는 좁은 길 맨 끝자락 골목길에 있음(?)

이렇게 말하면 아는 사람은 다 알아듣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지도보기

쿡앤하임 / 이탈리안

주소
서울 종로구 삼청동 63-28번지
전화
02-733-1109
설명
건강에 좋은 요리, 친환경 자연주의 요리를 고집하는 이탈리안 레스토...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버거가 유명한 집임.


초반에 꽂혔을때 이버거 저버거 다 먹어봤는데 가장 맛있는건 기본 버거인 뉴욕 버거!



햄버거 종류 엄청 많음.......


아 지금 포스팅 하는 지금 이 때, 

공복이라 무지무지 배고프다..................ㅠ.ㅠ



우리는 테라스 쪽에서 먹었다.


여름이라 테라스에 앉아서 어둑해질무렵 조명과 밖에 걸어다니는 사람들을 보면서 먹는게 조았음.


물론, 추울때는 에러 삐--------------------------------------------------



테라스는 엄청 좁아서 몇자리 안됨.

테이블 3개밖에 음슴.


나머지는 다~ 실내임.



뉴욕버거를 시키자 오빠는 토마토 스파게티를 시켰다 ㅋㅋ


이름은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걍 맛이 그저그랬다.

완전 기본은 아니고 그보다 좀 뭔가 더 있던거 같았는데...


맨날 내가 빠네(까르보나라) 먹으니까 토마토는 언제 먹어보겠냐며 시켰다는데ㅋㅋㅋ



난 역시 이거지 뉴욕버거..ㅠㅠ


햄버거 중에서 제일 맛있는거 같다.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더라 혜화동에서도 수제 햄버거 맛있다고 해서

금가루 뿌려지고 뭐 어쩌고 비싼거 먹어봤는데

다 필요없음.


뉴욕버거가 최고야♥



오빠도 마싯게 잘먹는다 헤헤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