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처럼 홀씨하나 대학로 2호점.


큰지도보기

민들레처럼홀씨하나 / -

주소
서울 종로구 명륜2가 27-1번지 지하
전화
02-766-3170
설명
-


3호점 분위기도 좋지만 

맨 처음에 와본 민들레처럼이라 그런지 몰라도 2호점이 더 민들레처럼 스럽다는 생각.

아무튼 2호점이 더 좋다.


가게 안이 생화로 도배되어 있어서 꽃내음이 나서 때문인지도 모르겠다.





지하치고는 분위기가 참 좋다 ㅎㅎ


올때마다 대체로 푸짐한 잔치상 같은걸로 시켜서 먹었었는데,

저녁 9시 반에 만난터라 배가 고파서 밥이랑 더 잘어울리는 제육볶음과 찹쌀 동동주를 시켰다.



음식이 나오자마자 폭풍 흡입...ㅋㅋ


사실, 제육볶음이 나오기 전에 두부김치가 먼저 나왔었다.

분명 시키지 않았는데 두부김치가 나오길래, 직원에게 이게 두부김치가 맞냐고 물어보았더니 맞단다.

이상하네.. 이상하네.. 라고 하면서 몇 점 집어 먹었는데,


부엌쪽에서 무언가 난감해 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점장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죄송하다며 먹고 있던걸 홀랑 뺏어간다............-_-;;;;;;



                                          헐..


아니 이해는 하겠는데 그렇게 급하게 슥 가져가면 먹고있던 손님입장에서도 빈정 상하지 않겠어요???????????

암튼 다행인건 제육 볶음도 바로 내주었고 제육볶음도 맛있었다는 것.

(두부김치도 맛있긴했다...ㅋㅋ)


약간의 해프닝이 있었지만, 뭐 암튼 안주도 술도 괜찮았다.



제법 고소했던 찹쌀 동동주.




승복이랑 희응이.



짧게 만나고 들어갔지만 좋았다ㅋ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