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사서 쓰는 진짜 리뷰





1. 제품명 : 바디프랜드

2. 사이즈 : 155(길이)x85(폭)x120(높이)/142kg

3. 모델명 : 팬텀






이전글 :: 2015/11/09 - [생활의 달인/살림살이] - 바디프랜드 팬텀 안마의자 A급 리퍼 구입기





하... 주문한지 이틀만에 도착이라니..ㅠㅠ
비싼제품이라 혹시라도 맘 바뀌어서 취소할까봐 빨리 보내주는건가? 키키


암튼 바로 오니 행복했다!!!




전에, 소파 하나를 샀는데 수입 제품 리클라이너..
주문한지 한달 반만에 받을 수 있었는데,

그때 기억 때문인지 이틀만에 받는게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음.





4. 조립과정


 아침 일찍 기사님 두분이 오셔서 조립을 직접 해주신다.

 걍 넓은 공간만 확보해드리면 됨...ㅋㅋ




첨엔 양 옆의 지지대(?) 같은 것들이 없어서 

엄청 허접해 보인다 ㅋㅋㅋ





가만히 기다리고 있으면 기사님이 뚝딱뚝딱 다 조립해주심..ㅋㅋ





그리고 원하는 공간에 숑 하고 넣어준다.



우리집에 딱 맞춰서 넣어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올






뒷 공간은 이정도로 띄워준다.

많이 띄워줄 필요가 없는게, 안마를 받을때면 의자가 웅- 하면서 앞으로 자기가 나와서 공간을 확보한다.
따라서 뒤 공간보다는 앞공간이 여유가 있어야하며,

혹시라도 사용시작할때 강아지나 아기들이 끼이지 않도록;;;; 조심해 달라셨다.





머리랑 등 부분에는 쿠션 하나가 달려있다.
첨에 이게 왜 있나.. 생각했는데,

마사지 강도에 따라 꼭,꼭,꼭, 필요한 시점이 분명 느껴질 거시다..ㅠ.ㅠ




리퍼상품이라 사용 설명서는 주지 않았따ㅜ.ㅜ



PHANTOM.pdf

그래서 홈페이지 들어가서 받았찌^.^


안드로이드용 앱도 있더라.

AndroidUserPadV3ForUniverse.apk






아래는 사람이 타지 않은, 시운행 모습 ㅋㅋ




5. 실사용 후기


외관상으로는 특별히 거슬릴 정도의 스크래치가 보이지 않는다.


도착한 이후로는 날마다 쓰고있다. 코스당 다 다르지만 대체로 2~30분이 기본인데
코스를 바꿔가며 하루에 한시간 이상은 앉아 있는 것 같다.


첫날은 강도가 쎄질때 매우 아팠는데,
일주일동안 날마다 했더니 강도에는 다소 익숙해져서 덜 아프다(매우 쎌때는 여전히 아플때가 있다ㅠㅠ)


첫날 허리가 무지 아플때 사용했는데
허리통증이 다소 가시는게 느껴졌다.


단점은 어깨 인식률이 생각보다 좋지 못하다.
자동 체형인식이라고 해서 엄청 기대를 했는데, 머리를 기대고 있을 경우 머리를 어깨로 인식해서
어깨를 조물조물 해줄때 머리부분일때가 있다.


이를 방지하려면 체형인식할때 어깨까지만 기대고 머리는 숙여서 의자에서 떼줘야하더라ㅠ
가격이 얼마짜린데 이정도도 인식을 못하다니...!!! 하고 다소 분노스러울때도 있음ㅜㅜ


그리고, 목을 좀 더 시원하게 주물러줬으면 좋겠는데 목은 뭔가 하다 마는 느낌도 든다ㅜㅜ
목이 위험한 부위라서 그런가 완전 가운데까지 주무르지는 않는 것 같다.


하지만 손끝까지, 발끝까지, 전신을 이렇게 안마해주는 기계는ㅠㅠ 아 너뿐이야 팬텀...!!


약간의 단점도 있지만 익스큐즈가 되는 정도랄까.


난 아주 만족스럽다!!!! 






총평 :: 날마다 쓴다.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