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새로 하나 잘 뚫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졸업하고도 왕십리를 떠나지 못한 왕십리 영혼은 오늘도 왕십리에서 영화를 보고 먹을것을 찾아 헤맵니다.


왕십리에서 맛집이 가장 많이 모여있는 곳은 어디다?

시장이다~~~~





큰지도보기

왕십리맛골목 / 테마거리

주소
서울 성동구 행당동 19-54번지
전화
설명
-




이제는 너무나 유명해진 알촌의 시초인 노벨알밥부터 시작해서

바로 옆집은 저렴한 가격에 쌈을 맛볼수 있었던 그린분식

대각선에 위치한 쫄깃한 김치수제비집 그외 코끼리분식 하늘분식 등등등


김치찌개 맛있는 집도 있는데(+계란말이)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 

위에 장어구이 라고 붙어있는데 장어보다 김치찌개가 더 잘 팔리는집....ㅋㅋㅋ


근데 암튼 이 수많은 분식집들 중에 갈곳이 없네.

몇군데는 없어지고 나머지는 만석이네 하핳ㅎ


하는데 새로 생긴 가게가 보인다.



오... 시장에 어울리지 않는 비주얼이야.




신장개업 티내는 저 화분부터



벽에 그려진 아기자기한 낙서.


아 왕십리의 시장은 이렇지 않아......





네 네놈 맛으로 평가해주마



동태찌개가 메인이네 마싯나?



가격은 왕십리답게 저렴하다.


예전보다는 제법 올랐지만 그래도 요새 같은 시세에 이정도 가격이면 거저지.



오빠가 시킨 동태찌개.


나는 고기성애자라 생선은 초밥이나 회 빼고는 별로 안먹는다.

저거도 걍 그러쿤 하는 수준이었는데 오빠는 감탄에 감탄을 연발한다.


아니 단돈 4천원에 고기 세덩이에 내장(맞나? 내장은 아니랬는데 뭐 암튼)도 이만큼 주다니!!

하고 황홀해함.


4천원의 행복이군..



내껀 이거.


찬도 같이 찍었다.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게 잘 나온다.


메인인 오돌뼈 알밥도 마싯다.


근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저건 내가 슥삭슥삭 비빈건데

안비빈 상태로 내오는데 냄비가 달궈져 있고 손잡이부분도 철이라 잡고 비비는게 너무 불편하다.


아 역시 완벽할순 없는거져...



그래도 둘이 먹고 8천원인데 이정도 퀄리티에 이정도 맛이라니.


너무좋다 왕십리 시장 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