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네에서 근무하는 직장동료님이 얘기해주시기를,


 대학로에는 맛집이 없다.

그래도 가장 갈만한 곳은 민들레처럼이다.







네, 그럼 민들레처럼으로 가겠습니다.

ㅋㅋ





큰지도보기

민들레처럼홀씨둘 / -

주소
서울 종로구 동숭동 25-7번지
전화
02-766-4170
설명
-







막걸리 한사발과 기본 안주.


막걸리였나?동동주였나? 이제와선 기억이 가물하군.

하지만 고소한게 맛있었다는건 확실함.





2만원짜리 푸짐한 차림상이었나..


명태구이, 도토리묵, 파전, 황도, 오뎅탕이 나오는 상이다.

둘이먹긴 충분함.

아니지 남음.



인테리어 사진은 음슴.


이쁜건 확실함.


 아 항상 포스팅 쓸때보면 사진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