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페이 모든 여행자가 들린다는 쇼핑의 메카(?)
까르푸


 


스린 야시장 갔다가 집에 가는길에 까르푸 좀 들려서 쇼핑 마저 하고 갈랬는데,

이지카드는 없고, 다시 자전거타긴 너무 귀찮고..


그래서 택시를 탔당!


스린야시장 -> 중산 까르푸까지 택시비 145 nt$ (한화 약 5300원)


혹시나 기사가 길을 이상한대로 갈까봐 구글 맵 키고 계속 지켜봤는데 그런일은 없었다 후후.


다만, 아주 심하게 영어를 못 알아들으셔서
그냥 핸드폰에다 중국어 상호 혹은 주소를 적어드리니 편하게 의사소통 가능했다.







사람들 대부분이 시먼 까르푸를 가던데, 
다들 거기간다고 멀리있는데 나까지 거기갈 필요가 있나^.^ 가까운 곳으로 가는 것이 장땡이지~

영업시간은 아침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푸드코트는 아침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우린 10시 경에 도착했더니 푸드코드 직원들이 점포 정리 하는게 보였다.






가방이 무겁지는 않지만, 스린야시장에서 쇼핑해온게 있어서 거추장스러웠다.
짐 맡길 록커가 없나 하고 뒤졌더니 안보인당.


고객센터쪽으로 갔더니 자신들 뒤에 짐 맡아주겠다며 번호표를 준다.


그래서 짐을 맡기고 가볍게 나옴^.^





시먼이 얼마나 큰지는 모르겠지만 중산 까르푸도 제법 컸다.






처음엔 한국에서 유명한 쇼핑리스트들을 추려서 갔는데, 
각개 흩어진 제품들을 찾는게 많이 번거롭고 힘든거다 ㅜㅜ


보이지 않는 물건들도 있고..


그래서 직원에게 물어봤더니, 저기로 가봐! 하고 안내해주는데...ㅋㅋㅋㅋㅋ

한국인이 많이 사가는 물품들 추려놓은 코너가 있었다 ㅋㅋㅋㅋ 
적어놓은 모든 물품들이 여기 다 있길래 민망해질 정도..>.< 헤헤





그럼 한국인들이 많이 사가는 필수 쇼핑리스트는 무엇일까?

 상품명

주 판매처 

평균 가격 

 달리치약(흑인치약)

 까르푸

 99nt$/2+1

 곰돌이 방향제

 까르푸

 62nt$

 퍼펙트 휩

 까르푸/왓슨스

 99nt$

 3시 15분(밀크티)

 까르푸

 126nt$(1봉당 15입)

 흑진주팩

 까르푸/왓슨스

 219nt$

 시세이도 뷰러

 왓슨스

 150nt$

 누가크래커(요새는 미미 크래커가 인기

 동먼역 1번 출구 바로 앞 우측골목(9시~1시)

 150nt$(1팩당 16개)

1인당 1팩 가능, 

예약해야지만 여러개 구매가능

 금문고량주 38년산(600ml)

면세점에서는 상위버전만 팜 

396nt$ 

 망고젤리

 야시장이나 면세점 이용

 스린야시장 기준

유키앤러브 75nt$

뱀부하우스 60nt$

 펑리수

 너무 다양함!

 천차만별

 일회용렌즈(권씨아저씨)

 젠탄역 1번출구 立國

 

 우드오르골

성품서점(시먼역 6번출구) 

show time cinema 3층

 

위의 표를 참고해서 사면 한국인들이 사가는 물품들은 얼추 거의 다 사갔다고 볼수 있다.






쇼핑 다 하고 나오는데 어느나라에서 오셨어요? 라고 스티커 붙이는 란이 있더라.

나도 살포시 붙여주었는데..

겉보기엔 일본이나 한국이나 비슷해보이겠지만,
일본은 한장, 한국은 두장이었다는게 함정 ㅋㅋ


한국인 진짜 많이 오는구나...






그럼 나는 얼만큼 샀는가!

수하물 무게가 여유가 있었다면 이것저것 샀을테지만,
그냥 10kg 맞춰산다는 생각으로 소소하게 담았다.

사온 물품들을 총평 하자면,

타이완 과일맥주 -  완전 맛있대서 기대하고 샀더니 호로요이보다 못함. 많이 못함 ㅜㅜ
달리 치약- 효과는 눈으로 체감할 정도는 못 느끼겠지만, 좋다고 하니 좋겠지 라는 믿음으로 사용중.
곰돌이 방향제 : 피죤냄새 같아서 맡고 있으면 기분좋다. 한팩에 낱개 포장되있는데 개당 한달정도 효과가 가는듯.
마이구미 : 으 많이많이 더 사올껄..ㅠㅠ 갠취지만 완전 맘에든다! 초콜렛 안에 구미가 몽클몽클~~
3시 15분 밀크티 : 으 완전 더 많이 사올껄 ㅠㅠㅠ 3개밖에 안사온게 아쉽.
우육면 : 청량고추 두개 썰어넣으면 완전 맛잇당+_+

그 외 진주팩은 없어서 못삼..ㅠㅠ
스타후르츠는 진짜 맛없음 퉤퉤퉤




돌아오는 길은 짐이 많아서 또다시 택시를 이용함.
거리는 스린야시장 반정도 밖에 안됐는데 택시비는 거리대비 좀 많이 나온 것 같다.
이번에도 맵을 켜고 지켜보며 탄거라 그닥 돌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지만...


 중산 까르푸->홈미호스텔(타이페이 메인스테이션 부근)까지 택시비 100 nt$ (한화 약 3650원)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