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주고 사서 쓰는 솔직한 후기



캭! 드디어 왔다 나의 케이스!!


cjmall에서 신한카드 할인 행사하는날을 기다리다 금요일 행사 시작!!
고민할 여지 없이 바로 질렀다.

원래 쓰고 있던 핸드폰이 메인보드가 맛이 가서 수리비용이 20만원이 넘게 나올 예정이었기 때문에..ㅜㅜ


위 구매가에서 청구할인이랑 포인트 적립 포함하여 50만원에(t끼리 45기준) 결재함.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좋아하면서

케이스랑 액보도 바로 주문했는데

핸드폰은 지난주 금요일에 도착한 반면, 
액보는 월요일
케이스는 화요일 도착..


아이고 내 소중한 폰님께서 기스나시지 않도록
신주단지 모시듯 조심조심해서 쓰면서 케이스가 오길 기다렸다.


택배님이 오시자마자 반가운마음에 뜯은 나의 케이스.

아이쿠 반품불가라니, 그럴생각 없거든요 ㅋㅋ






꺼내서 확인해보니 뒷면은 약간 젤리같은느낌으로 되어있었다.

옆면은 메탈같은 재질.

뒷면 아래쪽엔 디자인 바이 삼성 이라는 각인이..ㅋㅋ
오구오구 디자인 잘했쪄요~






그리고 바로 끼워봄.

옆면





그리고 위아래





장점

1. 색상이 본체와 너무 잘 어울린다.

2. 사이드 부분이 약간 튀어나와 있어서 그나마의 깨짐을 방지해줄 수있다.

3. 엣지 맞춤형 디자인. 본연의 곡선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살릴 수 있는디자인의 케이스.




단점

1. 정품 케이스 주제에 가격이 뭐 이리 비싸..

2. 핑크 케이스는 디지털 플라자에서 잘 안판다.
심지어 방문해보았던 매장에서는 핑크 케이스는 출시자체가 되지 않았다는 헛소리마저-_-

3. 전면커버가 아니기때문에 다른케이스에비해서는 안정성이 다소 떨어질 것 같다.
 하지만 이 디자인이 아니면 엣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릴 수 없어..!! 라며 이 케이스 이외의 케이스는 생각조차 해보지 않음 ㅋㅋ





위의 사진은 케이스가 오지 않아 급한대로 매장 가서 사보려고 케이스를 찍은 사진. 


블랙,화이트,실버밖에 없어서 결국 안사긴 했는데 가격 좀 봐 너무 사악하잖아..!!
남편은 s6 엣지를 사용중이라, 디지털플라자에서 행사가 5천원에 구매했었는데
이건 신제품이라 그런가 얄짤없더라ㅜㅜ


그나마 선심쓰듯 멤버쉽 회원이면 20%정도 할인해드릴게요 라는데
할인하면 뭐해 핑크가 없잖아 핑크가..!!!




뭐 결국 온라인으로 핑크를 찾아서 17400원정도에 결제했다.


아 암튼 넘 만족이야>.< 핑크 엣지 넘나 이쁜것!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