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행복 스튜디오에서 만삭 촬영 하고 왔다.

스튜디오 홍보글이 아니기 때문에 스튜디오 내부사진은 찍지 않음.
스튜디오 자체는 깔끔하고 좋았다.
1층에 신발 벗어두고 실내화로만 돌아다녀야하며 만삭 촬영시에도 맨발 촬영임.

울산 웨딩거리에 있었고 주차하기가 짱-불편했음.

가게 앞에 3자리 주차할 곳 있다는데 당연히 만석이고
맞은편 팔레드 상떼에 주차 가능하다지만 차를 빙 돌아서 다시 와야지만 주차할수 있기 때문에 좀 많이 불편했음.

얼굴 안나온 이 사진이 결과적으로 가장 맘에드는듯...ㅡ.ㅡ....

 

 

 

이딴 부어오른 몸을 사진으로 남겨둔다는게 어불성설이 아니었나 싶다.ㅠㅠ

 

촬영은 대략 20분정도,
작가님은 꼼꼼한 지시로 앞발을 요만큼 더 고개를 요만큼 더 각도를 조만큼 더, 하며
세밀하고 디테일하게 포즈 잡아주시면서도
표정이 잘 나올수 있도록 웃음지을 수 있는 상황들을 잘 만들어주셨다.

문제는 바로 이몸, 18kg가 불어버린 나의 이 몸,
어쩌다보니 34주차에(좀더 빨리 찍을껄 칙쇼) 찍게되서 더더욱 부어보인다는 사실.

그래도 작가님이 사진 촬영후 30분에 걸쳐서 수정본 12장을 만들어서 보여주셨을 땐 그나마 괜찮아(?) 보여서,

성장앨범까지 계약하는건 그렇게 마음이 동하지 않고
만삭 사진은 갖고 싶고 그래서 12만원 주고 원본 사진 사겠다고 입금했는데............

받고 나서 보니 정말 최고로 잘나온 사진들만 골라 보여주신거라 원본 사진 구매한 것을 다소 후회하게 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삭 원본 사진 구매 후기 정리

 

1. 어지간하면 퉁퉁 불어있는 자신의 몸이 맘에 들리가 없으니 그냥 만삭은 무료 촬영 제공되는 사진 1장만 받아도 될 것 같다.... 나 말고 다른 사람들은 또 다를 수도 있지 뭐 ㅋㅋㅋ 선택은 어디까지나 본인이 알아서.

2. 원본 사진 구입가는 12만원으로 카드 및 계좌이체 둘다 가능했는데 계좌이체의 경우 입금자명과 일치하는 핸드폰 번호로만 현금영수증 처리가 가능하고 그마저도 본인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되지 않은 핸드폰 번호일경우 다른 분 성함으로 된 번호에는 영수증 처리가 어렵다며 왜 번호가 다른지 물어본다. 업무용/사생활용으로 2대 사용중이라고 그렇다고 답변해주면서도 내 사적인 부분까지 왜 디테일하게 설명해야하는지 납득하기 어려웠다. 현금 영수증 처리가 뭐가 어렵다고 이렇게 까탈스럽게 진행하는 것인가!?

3. 사진 촬영시 우리 부부만 스튜디오를 쓸 수 있다는 점, 대여할 원피스가 상당 수 갖춰져 있다는 점은 좋았다.

4. 콘셉트는 2개 골라 찍을 수 있다. 나는 화이트랑 그레이 골라서 했다.

5. 촬영 전 후로 대기시간이 사앙당히 길다. 스튜디오에서 2시간있다 왔는데 그중 사진 촬영 시간은 20분이다.

 

헷 이렇게 많이 찍어주셨지만 맘에 쏙 드는것은 몇 장 안된다. 전신샷은 왤케 짧아보이는지 하 ㅠㅠ
빨리 방빼고 살빼고싶다....!!!!!!!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