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이 너무너무 먹고 싶은 날이다!


남표니와 나는 울산으로 이사하고 난 뒤 다른 집은 잘 안다녀도 초밥 맛집이라는 곳은 이곳저곳 찾아다녀 봤는데 대부분 다 맛이 없다... 씁쓸.





믿을만한 코스트코는 어떨까? 하고 퇴근길에 남표니와 함께 코스트코를 들렀다.



광어회. 

수산시장에서 생선 떠 먹는 값과 비교해봐도 가격 메리트 있다.
무엇보다도 선도도 괜찮음.




음식점 회와는 다르게 회 아래 깔린 무들을 재활용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니 무도 냠냠 먹을수 있어서 좋았당

캬아 윤기+_+






그리고 프리미엄 초밥.

초밥 a세트, b세트가 있는데 요놈들은 가격이 9900원.


좀더 좋은 부위들로 들어있는 프리미엄 세트는 가격이 쬐깐 더 비싸지만(16990원)

예전에 사먹었던 A세트보다 확실히 맛있었다.






우니(성게알), 생새우, 연어, 광어초밥으로 이루어져있음.



A세트를 먹을땐 새우도 별로고 연어밖에 먹을게 없네... 싶었는데 프리미엄 세트는 버릴게 없다+_+

광어초밥이 다소 퍼석한건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다 히히









특히 우니는 남표니가 격하게 아끼는 초밥인데, 비린맛 없이 맛있었다고 한다(난 우니는 먹지 않는다 후후)





왼쪽은 광어회 세트 안에 들어있던 와사비와 간장, 초고추장 비닐

오른쪽은 초밥세트 안에 있떤 생강과 간장, 와사비.


전부 다 찍어먹기 충분한 양이다.






간장을 한 봉지 뜯어서 종지에 부으면 이정도?
각 세트마다 간장이 두봉지씩 들어있으니 아래 보이는 사진의 두배.



와사비도 싸구려 녹색 와사비가 아닌, 나름 생와사비라 좋았다.





술먹다가 남은 광어회는 다음날 각종 야채를 썰어넣어 회덮밥 해먹으니 맛있었다!




버릴게 없어요 버릴게~! ㅋㅋ



엄청 맘에든 코스트코 광어회 및 프리미엄 초밥세트 +_+
또 사먹어야겠다! 히히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