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 너무 좋다 내사랑 알촌!!!!!!!!!!!!


왕십리 시장 안 노벨알밥, 대학교 신입생 시절때부터 내 입맛에 촥! >ㅅ< 

아 포스팅 쓰면서 다시 사진 보는것만으로도 식욕이 감돈다 ㅋㅋㅋㅋㅋ 너무 좋다

이대, 건대등 유명한 핫스팟마다 다 생겼더라고 알촌 ㅋㅋㅋㅋ

하지만 한양대점이 본점이지롱 >ㅅ< 캬캬 모교부심(???)

콩나물 없는 콩나물국.

시장시절엔 콩나물도 몇 점 둥둥 떠서 줬는데 요샌 국물만 우려내고 콩나물은 버리나보다(??)

한 5년전쯤 갈릭메뉴 시켜봤는데 내 입맛엔 아니라서 오늘도 기본메뉴로 시켰다ㅋ


순한알밥2개, 약매알밥2개, 매콤알밥1개, 진매알밥2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못먹는건 포장해서 들고가서 먹을꼬양 넘 마싯쪙 냠>ㅅ<

매운 소스를 제외하곤 기본메뉴 내에서 식재료는 똑같다. 


아마 마가린으로 양념한 밥(?)과 각종 야채, 고기, 계란후라이, 날치알 ㅋㅋㅋ


참 간단한데 참 맛있다.
그리고 참 간단해보이는데 집에서 만들어보면 절대 같은 맛이 나질 않는다 칙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울산에도 프렌차이즈를 (내가) 내야겠다 다짐하는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먹고싶어서 내가 차리고 싶을 정도ㅋㅋ


근데 매운맛은 전반적으로 약해졌다!!!
약매는 순한만 수준, 진매는 매콤수준이당

진진매로 시킬걸 칙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표니는 원래 진매로만 먹었는데, 요전까진 매번 땀흘리며 먹더니 이번엔 땀도 안나고 깔끔하게 먹었다ㅋㅋㅋㅋ 덜맵다는 반증 흥


아 그래도 알촌좋아 너무좋아 다음에 서울오면 또 머거야징

왕십리 맛집 알촌이엇슴당>.<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