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가장 내 취향에 맞는 음식점! 캬캬캬
(마카오 불포함임)


별거 아닌데 되게 맛있었다 :)


출발전부터 프리한 19에서 전현무외 2인들이 마싯다며 난리난리를 떠는걸 보고 간터라
꼭 가야지+_+ 하며 벼르고 있었다.

토마토를 매우 좋아하기때문에 가기 전부터 기대기대




도착해보니 예상보다 훨씬 허름했다.
계단을 낀 길 가에 노상으로 판매하는 곳이었다.

심지어 어제 다녀왔던 카우키 바로 맞은편.........ㅋㅋㅋ

카우키에서 줄 서서 기다리며 저기는 뭐가 사람이 저렇게 많아? 했는데 바로 그곳이었다...캬캬캬컄캬



메뉴판엔 영어와 중국어가 같이 기재되어있어 주문하는데 별 어려움이 없었다.

우리는 소세지 에그 토마토 국수 & 허니레몬 크리스피 번 &  코크를 주문했다.



냠냠 다시봐도 맛있네

나한텐 진짜 꿀맛탱 존맛탱이었는데
남편은 그냥 그랬단다.
부부끼리도 이렇게 입맛이 다르다....!!


아무튼 내겐 너무 맛있었다. 진짜 최고!


여행 석달이 지난 지금도 라면끓여먹을때 찰토마토 하나 껍질까서 잘라넣고 끓여먹는다 ㅋㅋㅋ
똑같진 않지만 비슷한 맛이 난다. 냠냠 촵촵





크리스피는 호불호 없이 둘다 맛있었다고 했다.

아니 이건 진짜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바삭바삭해서 앞니로 살짝 깨물면 촥 하고 바스라지면서 입안으로 쏙 들어오는데 
달달한 시럽이 혀를 촤라락 감싸면서... 캬 



콜라엔 레몬을 띄워주는데 이건 개인적으로 불호 ㅋㅋㅋㅋ 그래도 다른것들이 맛있었으니 괜찮당





토마토국수 짱 마싯써용! 센트럴 신흥유엔 Sing Heung Yuen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