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이런 맛집을 여태껏 몰랐다니..

2년을 손해봤다!!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이라는 것이 느껴진다.

실내는 깔끔

 

영롱한 육회 비빔밥... 진짜 맛있었다.

맛이 좋은 것 만으로도 칭찬해줄만한데,

아기랑 같이 갔더니 아기 먹을 수 있게 맵지않게 해드릴까요 먼저 물어봐주셨던 것도 서비스 정신이 투철한 것 같아 기분 좋게 느껴졌다. 어른만 식당에서 먹고 아기는 집에서 따로 먹일 생각이라 거절했지만ㅎㅎ

그리고 너무나 내 취향이었던 육회물회.

육수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다.

육회비빔밥에는 갈비탕을 서비스로 내주셨고

4종 반찬도 함께 나오는데 같이 먹기 간이 딱 좋았다.

게다가 기본제공인 보리차!

근무하면서 티백보리차만 먹다보니 티백보리차맛에 익숙해졌는데

이게 진짜 보리차라고? 하고 놀랄 정도로 고소하고 맛있었다.

 

알고보니 배민에서 배달, 포장도 되는 곳이었다. 

방문 이후 자주 시켜먹게된 단골집. 너무 좋다! ㅎㅎ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