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시간 : 11:00 ~ 20:00(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매주 화요일 휴무
네이버 예약 혹은 영수증 리뷰시 음료 무료 쿠폰 제공 중

 

사전 정보 없이 친정 부모님과의 약속장소 부근의 음식점 중네이버 지도에서 평점 및 메뉴만 보고 고른 곳인데 가보니 꽤나 괜찮았다.

본디 네이버 예약을 걸고 갈 생각이었으나 예약해도 가게 입장 순으로 자리 배정된다는 문구를 보고

굳이 이정도면 시간 맞추려고 아둥바둥 할 필요가 있을까? 생각하면서 불국사 근처가 길이 막혀서 편하게 가서 먹으려고 네이버 예약을 취소 했는데;;

아뿔사. 도착하니 자리가 하나도 없었다...

친정 엄마 아빠 만나기로 한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빈자리가 하나 있긴한던데 우리보다 늦게 도착한 손님이 네이버 예약이라며 들어가는 것이었다...

아... 그냥 예약 건 상태로 갈걸 제길..

잠시 기다리는 동안 가게 앞 마당이 만차가 되었다.

주차장이 따로 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많아서 주차장이 금방 다 찼다.

밖에서 기다리고 있노라니 방갈로가 보이는 것이다.

강아지를 데리고 온 손님들은 방갈로에 머무르며 식사를 하는 듯 했는데 이 또한 좋아보였다.
 
3번 방갈로 앞에 빈 테이블이 하나 있길래 거기서 식사해도 괜찮냐 물었더니
더운것만 상관없으시면 괜찮다고 식사 그리로 대주신다고 하시길래 냉큼 오케이하고 주문했다.

우리가 시킨것은 고사리육개장+고등어로 2인분. 해당 메뉴는 2인분 이상만 조리 가능하대서 그렇게 시켰는데
다음에 또 방문하면 바베큐정식도 먹어봐야겠다. 맛있어보였거든 ㅎㅎ

음식은 깔끔하고 정갈하며, 무엇보다 빠르게 나왔다!
헉 이거 패스트푸드야..? 싶은 수준으로 빠르게 나왔음 ㅋㅋ
덕분에 시간에 쫓기던 우리는 재빠르게 먹을 수 있었다능...호호호

마음이 급해서 계산부터 먼저하고 3분뒤 나온 음식 15분만에 후루룩 섭취하고 장소를 옮겼다.
다행히 너무나도 가까운 곳이 약속 장소여서 엄빠가 크게 기다리지 않을 수 있었다.
맛도 있고 서빙도 빠르고 가격도 괜찮았던 추천 음식점! 만족한다 :)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