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시간 : 09:30~21:00
052-295-8017



늘 삼산 랑콩뜨레만 가다가 오늘은 처음으로 송정 랑콩뜨레를 가보았다.
랑콩뜨레라면 늘 맛있으니깐~ㅎㅎ

입구에서부터 수많은 기능장 자격증들이 반짝반짝 빛내고 있다.

재고처리 느낌이 약간은 나는 20% 할인.
그래도 사 먹어보니 맛있었다

확실히 삼산 현백 랑콩뜨레에 비하면 종류가 확연히 많고 매장이 컸다.

케이크도 종류가 훨씬 더 많고 어찌나 이쁜지 ㅎㅎㅎ

랑콩뜨레에서 제시하는 빵 보관방법.
어쨌든 갓 지은 빵을 최대한 빨리 먹는 게 제일 맛있는 방법이겠지.

베이커리 겸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었는데
우리는 선물빵(?)사서 친정 엄마 문병을 가야 했기 때문에 음료는 PASS

아가랑 빵 사들고 할머니 병문안 왔쥬
딸 사위는 눈에 보이지 않고 손주가 그렇게 반가우신 할머니 손주 보면서 아픈 거 다 잊으시네 ㅎㅎㅎ
 
츄러스 : 기름맛이 좀 강했음
팔미까레 : 초코맛이 좋다면 추천
대파빵 : 완전 내 입맛에 찰떡
바질토마토 : 이 역시 내 입맛에 찰떡
아몬드파운드케이크 : 예상하는 그 맛
오늘 사 먹은 것들은 내 취향인 것도 아닌 것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블로그 이미지

러블리찌

오늘도 떠나고싶다

,